진하해수욕장 맛집 옛날짜장

2018. 6. 26. 17:36다양한 정보

진하해수욕장 옛날짜장 

안녕하십니까.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간절곶 근처에 있는 해수욕장인 진하해수욕장 인근 맛집인 옛날짜장에 대하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이곳으로 가셔서 맛집 알아보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진하해수욕장 입구  우측 골목쪽에 있는 옛날짜장 입니다. 근처에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있더라구요. 입구에 주차도 가능해서 가기 편하더군요. 장인어른께서 이집 짬뽕이 맛있다고해서 부산서  인근에 왔다가 먹으러 갔습니다.


안에 들어가니 깔끔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맛도 중요하지만 청결도도 중요히 여기거든요. 이집은 합격이었습니다.^^


가격표 입니다. 금액도 크게 비싸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네명이 갔고 해물짬뽕2개, 쟁반짜장2개, 탕수육 중자 주문했습니다. 그랬더니 사장님이 많으실텐데요 하시더군요. 괜찮으니 많이만 달라고 했습니다.사장님이신 이모님이 정말 친절하셔서 더 맘에 들더라구요.


서비스로 군만두 먼저 나오더군요. 바삭바삭한게 맛있더라구요. 탕수육시켜도 요즘은 군만두 서비스 안주는 집도 많은데. 이렇게 주니 좋더군요.


조금있으니 탕수육 중자가 나왔습니다. 소스는 새콤달콤했고, 옷이 두껍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맛은 완전 합격. 제스타일 이었습니다. 겉은바삭 안은 촉촉. 다시 침넘어갑니다.


기름도 깨끗한걸 사용하시는지 빛깔도 좋았습니다. 소스 찍먹하게 더 달라고하니 따로 그릇에 주셔서 좋았습니다. 다들 맛있다를 연발하며 먹었습니다.


짬뽕이 나왔습니다. 해산물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국물맛이 시원한게 좋더군요. 짬뽕도 맛 합격이었네요.


제가 좋아하는 쟁반짜장입니다.맛은 있는데 조금 짰습니다. 그거말고는 만족이었고  폭풍흡입했습니다.


세트메뉴도 있으니 이렇게 드셔도 될것같더라구요. 깔끔하고 이모님 친절하고.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은 옛날짜장이었습니다. 이 인근이나 진하해수욕장 가시는 분들 있으시다면 추천드려 봅니다. 제 돈주고 제가 사먹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다음에도 이곳을 지난다면 한번더 가고싶은 집. 옛날짜장 이었습니다. 오늘의 맛집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