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코털제거기 소개드립니다.!!

2018. 3. 30. 08:09다양한 정보

 

다이소코털제거기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요즘 편의점 만큼이나 자주가는 곳이 있습니다. 우리동네에 있는 다이소입니다. 다이소에는 없는거 빼고는 다 있을 정도로 다양한 상품들이 많이 있는데요. 각종 생활용품부터, 철물자제들, 인테리어소품까지 너무나 다양하게 그리고 많이 있습니다. 다이소에 한번 갔다하면 이것저것 구경하느라 정신이 없는데요. 당장 필요하지 않아도 나중에 쓸때를 대비해서 구매까지하게 되네요. 자제해야하는데... 가격이 싸다보니 막 담게되는 곳이 다이소 입니다. 오늘은 이러한 다이소의 제품중에서 코털제거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위 사진이 다이소코털제거기 입니다. 제 와이프가 연애할때부터 가장 싫어했던것 중 하나는 제 삐져나오는 콧털이었습니다. 코털이 삐져나오면 너무 싫어하더라구요. 더럽다구요 ㅡ.ㅡ;; 그래서 코털이 보이기 무섭게 참 많이도 뽑았습니다. 자라나오면 뽑고, 또 뽑고... 이놈의 콧텃은 어찌나 잘 자라는지... 끝이 없는 싸움의 연속이었습니다. 쪽가위로 잘라도 봤는데, 잘못하면 코가 잘릴것 같아서 손으로만 열심히 뽑았습니다. 손으로 뽑으면 다 좋은데, 한번씩 코털이 뽑힌쪽에 염증이 생기는 것 같더라구요. 한번에 몇개를 뽑아대고 다음날이면 코가 살짝 붓고, 손도 못댈 정도로 아프더라구요. 이게 다 코털을 손으로 뽑아서 이렇게 되는 거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다른 방법을 알아본게 코털제거기 입니다. 코털왁싱도 알아봤는데, 기계를 쓰고 싶었습니다.

 

 

 

 

다이소에서 팔고 있는 코털제거기 입니다. 손으로 뽑지 않고, 코털을 자를 수 있습니다. 쪽가위처럼 위험하지 않게 보호하면서 코털을 제거할 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다이소에 가서 구매를 하니 5천원밖에 안하더군요. 그동안 코 아팠던거에 비하면 5천원은 얼마든지 투자할 수 있는 금액이지요.

 

 

구성품은 단촐합니다. 코털제거기와 청소용 솔입니다. AA건전지 1개가 들어가야 작동하는데, 1개는 별도 구매하셔야 합니다. 그래도 워낙 본체 가격이 싸니 AA건전지 1개정도는 사서 쓸 의향이 있습니다. 건전지 1개를 넣고 버튼을 올리면 작동이 됩니다.

 

 

끝이 위와 같이 되어있어서 콧구멍에 넣고 작동을 시키면 머리깍을때 나는 소리가 나면서 코털이 제거가 됩니다. 처음에 깍으면 깔끔하게 잘 안깍이는 것 같은데, 안전장치가 되어 있어서 코가 다치지 않으니 살살 돌려가며, 눌러가며 깍아주니 깔끔히 깍였습니다. 억지로 손으로 안뽑아도 되고, 뽑고난 후 아프지 않아도 되어서 참 좋더라구요. 진작에 알아보고 사용할걸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청소가 좀 귀찮기는 했습니다. 위 끝부분을 돌리면 분해가 되는데, 솔로 살살 털어주면 됩니다. 그리고 저는 물티슈로 닦아줬습니다. 참 그리고 기계만 청소하면 안됩니다. 머리깍고난 후 머리를 감듯이 코털제거 후 코속을 닦아줘야합니다. 저는 물티슈로 닦아냈는데, 처음에 까맣게 깍인 코털이 나옵니다. 깨끗이좀 닦아내고 물로 씻어주시면 더 좋습니다. 기계도 관리를 잘 해줘야겠더라구요. 내구성이 얼마나 될지 모르겠지만 몇번 사용했는데, 고장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코털을 제거할 기계 찾으신다면 입문용으로 다이소코털제거기 좋은것 같습니다. 가격도 좋고, 코털제거기 경험을 할 수 있으니까요. 이상으로 다이소코털제거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