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여동 베트남쌀국수 월남선생

2018. 3. 25. 18:03다양한 정보

 

반여동 월남선생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여4동에 최근 새로 개업한 음식점이 있습니다. 우방아파트 후문 바로 앞, 부산골프고등학교 근처에 새로 개업을 한 베트남 쌀국수 맛집 월남선생 반여점 입니다. 개업한지 2주차정도 되는 집으로 몇번 방문했다가 늘 손님이 많아서 웨이팅을 해야해서 못먹었는데, 이번에는 가서 먹을 수 있어서 포스팅 남깁니다.

 

 

 

 

 

 

 

상호 : 월남선생 반여점

주소 : 주소부산 해운대구 명장로67번길 125
     지번 부산 해운대구 반여동 1183-8

 

반여4동 우방아파트 후문 맞은편에 위치한 월남선생 반여점 외관입니다. 큰길가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도 쉽습니다. 새로 지은 건물에 있어서 깔끔합니다.

 

 

입구에 있는 입간판입니다. 메뉴가 어떤게 있는지 지나가는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해놨습니다. 호기심에라도 보고 들어 갈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선생쌀국수가 한그릇 3900원 입니다. 베트남 음식인 쌀국수지만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한국식 쌀국수 라고 합니다. 메뉴도 여러가지 종류가 많이 있습니다.

 

 

 

 

월남선생의 영업시간은 오전11시 부터 밤9시까지 입니다. 낮에 오후3시5분부터 4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습니다.  영업시간을 잘 확인하시고 가셔야 헛걸음 하지 않으실겁니다. 우리 일행은 오후2시40분 정도에 갔는데, 이때도 거의 모든자리가 꽉차 있더라구요. 손님이 많았습니다. 식사시간에는 조금의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점도 감안하시고 가셔야 할 것 같습니다.

 

 

월남선생의 메뉴판 입니다. 메뉴가 다양합니다. 기호에 맞게 선택해서 드실 수 있으며, M 사이즈와 L 사이즈가 있으니 양이 크신분들은 L사이즈로 주문해서 드시면 됩니다. 얼큰새우쌀국수와 얼큰해물쌀국수가 위 메뉴중 많이 찾는 메뉴라고 점원분이 얘기해주시더라구요. 저도 얼큰한걸 좋아하는하는데, 딱인것 같습니다.

 

 

나가사키 쌀국수도 있네요. 쌀국수를 혹시나 좋아하지 않는 일행이 있다면 볶음밥도 있으니 드시기 좋을것 같습니다. 쌀국수를 좋아하는 사람도, 밥을 좋아하는 사람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집입니다.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쌀국수만으로 부족하다 싶으신 분들은 사이드메뉴를 추가해서 드시면 됩니다. 우리 일행도 가서 네트안통새우와 통새우 만두를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윙도 다른 테이블에서 먹는것 보니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테이블에 있는 소스입니다. 칠리소스와 호이산소스가 있습니다 더 매콤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칠리소스를, 달콤하게 먹고싶으신 분들은 호이신소스를 더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우리 일행은 얼큰새우칼국수, 얼큰해물쌀국수, 새우완탕쌀국수, 나가사키쌀국수를 시켰습니다. 시키고 조금 있으니 음식이 나오더라구요.

 

 

 

 

 

주문한 새우완탕쌀국수 입니다. 매운걸 못먹는 분들이 시키시면 좋을 메뉴 같았습니다. 약간 달달한 맛이나는 쌀국수였습니다.

 

 

나가사키 쌀국수 입니다. 우리 일행이 시킨것중 가장 맛있엇다고 우리는 평가했습니다. 국물이 칼칼하고 담백한게 입에 딱 맞더라구요, 나가사키 쌀국수 제 개인적으로 추천드립니다.

 

 

제가시킨 얼큰새우쌀국수 입니다 새우튀김과 야채튀김이 들어있는 쌀국수로, 얼큰이 붙어 있지만 저는 별로 얼큰한줄 모르겠더라구요. 소스더 넣고 고추 더 넣어서 먹었습니다. 맛은 괜찮았습니다.

 

 

얼큰해물쌀국수도 나왔습니다. 비주얼은 가장 매워보이지만 그렇지 않더라구요, 나가사키가 맵고 담백한게 좋더라구요. 이건 국물은 빨간데, 좀 심심한 맛이 나더라구요. 지극히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냥 조금 참고만 하세요.

 

 

사이드메뉴로 주문한 만두입니다. 한접시 2900원에 각각 3개씩 나오더라구요. 맛은 일반 새우만두랑 비슷했고, 쌀국수와 먹으니 궁합이 잘 맞았습니다. 쌀국수로만 양이 모자라시는 분들은 사이드메뉴 드셔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제가 시킨 얼큰새우쌀국수 먹는 모습입니다. 면은 양이 충분하더라구요. 아 물론 L 사이즈 입니다. 국물이 좀 더 많았으면 더 좋겠더라구요.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여4동에 새로 생긴 베트남쌀국수 맛집 월남선생. 쌀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인근에 계시는 분들은 한번 가셔서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제돈주고 제가 사먹고 남기는 후기 입니다. 영업시간 잘 확인하시고, 가셔서 맛있게 드십시오. 이상으로 반여동 베트남쌀국수 맛집 월남선생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